의료 가전제품을 체험하며 동시에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.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
세라젬(CERAGEM)이 지난 5일 미국 최초로 웨스트할리우드에 오픈한 ‘웰니스 라운지’다. 세라젬 미국법인은 “한국에서 대성공을 거두었던 ‘웰카페’를 컨셉의 웰니스 라운지를 이제 미국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다”고 밝혔다. 웰니스 라운지(8951 Santa Monica Blvd)는 의료 가전제품과 카페를 접목한 체험형 매장으로, 음료를 주문하면 제품들을 무료로 제험할 수 있다. 구매 부담 등으로 여러 번 체험해보기 어려운 기존의 의료 가전 매장의 맹점을 극복하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, 한국에서는 이미 웰카페란
이름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전국 130여 곳이 운영 중이며, 누적 체험 고객 수는 200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.
이번에 웨스트할리우드에 문을 연 웰니스 라운지는 식품의약청(FDA)의 허가를 받은 척추 의료 가전 마스터 V4와 V6 그리고 M시리즈파우제
안마의자, 디코어 허리 마사지 체어 등 고품질 의료 가전제품을 구비했다. 올해 말까지 마스터 V7 등 의료 가전제품과 가구들을 추가로
더 들일 계획이라고 세라젬 측은 전했다. 현재 한국에서 높은 인지도와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는 세라젬은 미국 내 매장 확대를 통해 글로벌 기업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고, 체험
마케팅을 해외시장에 도입하여 글로벌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. 세라젬 미국법인 양창열 법인장은 “한국의 웰카페와 큰 차이를 두기보다는 온열기 등 의료 가전에 담긴 한국 문화를 미국의 분위기와 잘
연결시키려고 노력했다”며 “웰니스 라운지 1호점을 기반으로 미국 전역으로 세라젬을 확대해 나갈 계획. 현재 시카고와 뉴저지 등 전국에서
팝업스토어 형태로 시범 운영 중이며 LA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에서도 팝업스토어가 운영되고 있다”고 말했다. 웨스트할리우드 웰니스 라운지는 세라젬의 미국 내 4번째 매장이다. 지난해 초 브레아 몰과 델 아모 패션 센터, 오크스 몰 등에도 입점해
문을 열고 현재 성업 중이다. 세라젬에 따르면 입소문을 타면서 전체 방문객 중 타인종 비중이 70% 이상을 차지한다. 양 법인장은 “미국에서의 가능성이 확인되고 있다”며 “한국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서비스들을 가져올 예정. 예를 들면 구매하신 분들에
한해 의료 상담 서비스와 가정용 의료 키트 등을 보급하는 등 홈 헬스케어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넓혀나갈 것”이라고 전했다.
더 들일 계획이라고 세라젬 측은 전했다. 현재 한국에서 높은 인지도와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는 세라젬은 미국 내 매장 확대를 통해 글로벌 기업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고,
체험 마케팅을 해외시장에 도입하여 글로벌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. 세라젬 미국법인 양창열 법인장은 “한국의 웰카페와 큰 차이를 두기보다는 온열기 등 의료 가전에 담긴 한국 문화를 미국의 분위기와
잘 연결시키려고 노력했다”며 “웰니스 라운지 1호점을 기반으로 미국 전역으로 세라젬을 확대해 나갈 계획. 현재 시카고와 뉴저지 등
전국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시범 운영 중이며 LA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에서도 팝업스토어가 운영되고 있다”고 말했다. 웨스트할리우드 웰니스 라운지는 세라젬의 미국 내 4번째 매장이다. 지난해 초 브레아 몰과 델 아모 패션 센터, 오크스 몰 등에도
입점해 문을 열고 현재 성업 중이다. 세라젬에 따르면 입소문을 타면서 전체 방문객 중 타인종 비중이 70% 이상을 차지한다. 양 법인장은 “미국에서의 가능성이 확인되고 있다”며 “한국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서비스들을 가져올 예정. 예를 들면 구매하신 분들에